2016 청소년 문화예술 게릴라 콘서트 in 사직야구장

2016 청소년 문화예술 게릴라 콘서트 in 사직야구장



KNS뉴스통신=강윤희 기자] 2016 제1회 청소년 문화예술 게릴라 콘서트가

신성교육개발과 부산 롯데자이언츠 주관 및 주최, 그리고 부산시청의 후원을 통하여

2016년 8월 6일(토) / 8월 20일(토) 15시부터 부산 사직야구장 메인광장에서 진행된다.

 

   238820_147931_263.jpg  

▲ 신성교육개발과 롯데자이인츠가 청소년 문화예술인을 후원합니다. 


 

콘서트를 주관한 신성교육개발 김경현 대표는 이시대의 청소년들에게 있어서 문화/예술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달갑지 않은 시선과 지원이 아닌 소외된 마음을 준비하고 있다는 부분에 있어서 많은 안타까움을 표하였다. 버스킹과 같은 소규모 행사가 아닌 수준높은 공연을 여름철 최고의 관광명소인 부산광역시 시민과 그리고 건전한 경기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부산 롯데자이언츠, 뿐만 아니라 경기 문화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롯데자이언츠 응원단과 팬들의 후원과 성원을 통하여 보다 일탈과 따가운 시선이 아닌 땀과 노력, 그리고 그를 통한 수준높고 건전한 문화예술인으로 노력에 있어서 자부심을 느끼며,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를 진행예정에 있다.


  238820_147932_2639.jpg  

▲ 영화 "부산행" 이 아닌 롯데자이언츠 "사직행" 8/6(토) 진행


이에 롯데자이언츠 구단측은 영화 “부산행”의 컨셉을 “사직행”이라는 절묘한 컨셉으로 성공시키기 위하여 경기 시작전 팬과 시민들을 위한 물총축제를 개최하며, 경기 종료후 불꽃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성교육개발에서 진행되는 청소년 문화예술 게릴라 콘서트는 부산/경남 지역 청소년들의 밴드/보컬/댄스팀등의 공연과 더불어, 뷰티문화를 선도하는 MBC아카데미(남포점) 학생들의 페이스페인팅과 네일아트 시술도 진행되며, 동아TV와 LF패션(구. LG패션)에서 진행하는 DIAF패션스쿨도 참여하여 학생들의 패션감각과 스타일에 대한 체험을 준비중에 있으며, 이에 MBC방송예술원 후원 여성 4인조 댄스 전문그룹인 “W-BT” 와 신라대학교 응원단 “스텔라”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학생들에게 있어서 꿈과 희망의 무대를 취지로 진행 되는 만큼 수많은 sns속 팬들의 반응도 점차 뜨거워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