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프, 패션업계 실무자 초청 특강 실시


[KNS뉴스통신=김경현 기자] 국내 유일의 이탈리아 패션 전문 교육기관인 디아프패션스쿨(DIAF)이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패션업계 실무자 초청 워크숍 & 특강을 실시 한다.


패션 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현장 실무 강사진이 다양한 패션 실무와 연관된 주제로 제공하는 특강이며 직접 참여하고 제작하는 체험 워크샵도 구성되어 있어 관심 있는 특강에 지원하여 흥미로운 체험과 함께 실무자 들려주는 중요 패션 전문 TIP을 얻어갈 수 있다.


이번 특강은 올해 12월까지 진행되는 장기적인 특강으로 서울디자인재단이 위치한 동대문 유어스4층 배움공방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3시 마다 각기 다른 주제로 실시한다.


고등학생 이상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강 신청은 디아프패션스쿨(DIAF)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한편, 디아프패션스쿨(DIAF)은 마랑고니(Istituto Marangoni), 세꼴리(Secoli), 에우로빼오(IED) 등 이탈리아 우수 디자인학교와 제휴하고 있으며 대학교 학위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패션디자인 전문스쿨이다.  


패션디자인과와 패션비즈니스과 두가지 전공 반을 운영하며, 2년 4학기 수업으로 전문대 학위취득이 가능하고, 3년 6학기 과정으로 4년제 대학교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현재 2017학년도 가을학기 편입생과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수능/내신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100% 교수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