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미녀프로젝트, 팝업스토어 오픈

1135724_273033_23300.jpg


<사진제공=C-Wear>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신진 디자이너들의 시작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는 '미싱하는 남자 미싱하는 여자 프로젝트'의 1,2기가 함께 참여하는 미미마켓이 12월 9일과 10일 양일간 동대문 두타몰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서울특별시와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주관하고 패션스쿨 디아프(DIAF)가 위탁 운영하는 청년제작자 양성사업인 ‘미싱하는 남자 미싱하는 여자 프로젝트'는 테일러링 마스터 교육을 하는 취업반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양성하는 창업반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미미마켓 In 두타'에서는 취,창업반 모두 참여한다.


‘미미마켓’에 참여하는 남성복 브랜드 멋찌샵, C-Wear(C-WearbyGenius 천재준 디자이너)는 관습에 도전하는 클래식 트위스트 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하위문화들과 협업해 무형의 문화적 요소들을 패션산업과 융·복합시키고 유형의 패션상품으로 재창조하는 창조적 협업을 추진해나가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김정혁, 신동진, 서석재, 안태정, 오지현, 이난나, 이상화, 이혜진, 장수영, 정문희, 정윤철, 정지연 등 총 13명의 디자이너와 BLA XIII, BoveStore, Camouflage lab, C-Wear, DELADOX, krupi studio, KWONSEOK, lomheaven, MUTEMENT, NUPER, Sserpe, 멋찌샵, 비옴FnC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2월 9일에는 오픈식으로 간단한 핑거푸드, 음료 등과 함께 네트워크 파티가 준비될 예정이며, 오프닝 이벤트로 실크스크린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김은지 기자  kej@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